헤일리, ‘러브 이즈 디 앤서’ 발매…’달콤+설렘 감성’ 선물

0

202104060931095099.jpg

헤일리의 새로운 감성이 베일을 벗었다.

팝뮤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헤일리는 지난 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로운 싱글 ‘Love Is The Answer’를 발매하고 리스너들을 만났다.

헤일리의 신곡 ‘Love Is The Answer’는 그 제목처럼, ‘다른 무엇보다 사랑이 답이다’라는 메시지를 품고 있다. 시간이 지나 모든 것들이 변하더라도 진실한 나의 마음은 늘 같은 자리에 있을 것이라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곡이다.

사랑이라는 단어 앞에서는 힘들고 지치는 일도 모두 사라진다는 헤일리. 사랑을 깨닫는 순간, 정답을 찾은 행복에 구름 위를 걸어 다니는 듯한 감정들이 ‘Love Is The Answer’의 멜로디와 트랙 곳곳에 녹아들어 더욱 풍성한 설렘을 전달한다.

특히 통통 튀는 분위기에 부드럽게 밀당이 느껴지는 멜로디 라인은 ‘Love Is The Answer’의 분위기를 한층 달콤하게 끌어올린다. 여기에 강약이 느껴지는 다채로운 구성을 더해 곡이 가진 에너지를 충실하게 안긴다는 평.

헤일리는 지난 2018년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비긴즈’ OST에 ‘어디서 뭐해요’로 참여해 눈길을 끈 싱어송라이터다. 뉴욕 콜게이트 대학에서 음악과 작곡을 전공했으며, 정식 데뷔전 부터 ‘TRULY’, ‘BURNING’, ‘SNOW DROPS’, ‘Never Fall Again’ 등 자신의 결과물을 꾸준히 발표해 왔다.

이어 정식 데뷔 후 유승우, 존박, 베이식 등과 함께한 ‘SNS 3부작’ 프로젝트로 본격적인 싱어송라이터로서 존재를 알렸던 헤일리. 그는 지난 3월 ‘Somewhere Else’를 통해 2021년을 맞이했으며, 새 싱글 ‘Love Is The Answer’로 차근차근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헤일리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음악들로 리스너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팝뮤직엔터테인먼트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