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나무, ‘쿠션’ M/V 비하인드 이미지 기습 공개

0
201508061122555130.jpg

신인 걸그룹 소나무의 ‘쿠션(CUSHION)’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이미지가 기습 공개됐다.

소나무는 지난 4일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쿠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뮤직비디오에서 확인할 수 없었던 멤버들의 귀여운 포즈와 표정이 담겨 있다.

본격적인 무대 시작 전 일곱 명의 소녀들이 일렬로 서있는 사진은 강렬한 의상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광택이 나는 인조 가죽 소재 무대 의상은 소나무만의 유니크함을 살리는 동시에 완벽한 레드 컬러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하이랩퍼 뉴썬(NEW SUN)의 비비드한 헤어컬러도 눈에 띈다.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 바비인형 미모를 연상하게 하는 막내 뉴썬의 키는 팀 내 최장신인 174cm로 그만의 반전매력을 과시한다.

로우랩퍼 디애나(D.ana)는 눈길을 끄는 바이올렛 헤어로 변신했다. 쉽사리 도전하기 어려운 헤어 컬러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일명 ‘블랙홀 같은 매력의 소유자’인 나현의 비주얼 역시 빼놓을 수 없다. 리본 장식을 한 포니테일 헤어로 특유의 발랄함이 엿보이는가 하면, 화이트 크롭 셔츠로 날씬한 개미허리를 강조했다.

한편 비주얼 뿐 아니라 무대 위 파워풀한 퍼포먼스, 신선한 콘셉트, 음악 스타일 등 개성 넘치는 소나무의 신곡 ‘쿠션’ 무대는 오는 7일 KBS ‘뮤직뱅크와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