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전원책-정봉주-서경석 tvN ‘유아독존’ 9월 첫방송

0
201708161202290173.jpg

© News1 tvN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유식한 아재들의 독한 인물평Zone : 유아독존(이하 ‘유아독존’)’에 전원책과 정봉주가 출연을 알려 인문학 예능의 새 바람이 불 전망이다.

오는 9월 9일 처음 방송되는 tvN ‘유아독존’(연출 박재익)은 시대를 움직인 인물들과 현재 우리 삶과의 연결고리를 통해 세상을 읽는 다양한 시선을 얻는다는 취지로 마련된 프로그램.

전원책 변호사와 정봉주 전 국회의원이 각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는 파워맨을 면밀히 분석해 성공 비결부터 숨겨진 비화까지 풍성한 지식을 대방출할 예정. 지금의 위치에 오르기까지 파워맨들만의 특별한 DNA를 파헤칠 전망이며, 두 출연진의 풍부한 지식과 화려한 입담, 그리고 전원책과 정봉주 두 아재의 케미가 이번 프로그램의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MC로는 연예계 대표 브레인 서경석이 맡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며, 청와대 경호원 출신 배우 이수련이 출연해 리더십에 대한 화두를 제시한다.

‘유아독존’ 제작진은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끼치는 파워맨들의 성공 비결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리더십은 어떻게 탄생되는가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흥미로운 프로그램이다. 파워맨들의 뻔하지 않은 뒷 이야기를 재밌게 풀어낼 예정으로, 국제사회의 변화와 시대의 흐름을 읽을 수 있는 유익한 정보도 얻을 수 있을 것”며 기대감을 전했다.

tvN ‘유아독존’은 오는 9월 9일 토요일 밤 12시에 방송돼 매주 토요일 밤 12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