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美롤링스톤 라이브 출연… K팝 최초

0

202105260826415115.jpg

[파이낸셜뉴스]   2000년대에 태어난 MZ세대그룹인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K팝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롤링스톤 라이브에 출연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피원하모니는 26일 밤 11시(한국시간) 미국의 음악 전문 매거진 롤링스톤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세션 ‘스페셜 롤링 스톤 세션 온 트위치’에 출연한다.

이번 행사는 롤링스톤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K팝 아티스트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피원하모니의 북미 내 성장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본 매거진에 의해 성사됐다.

1시간 가량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 피원하모니는 앨범 수록곡의 라이브 공연과 인터뷰를 진행하며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인사한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4월 ‘디스하모니 DISHARMONY’ 연작의 두 번째 앨범인 ‘디스하모니: 브레이크 아웃’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겁나니(Scared)’로 활동했다. 미식축구를 모티브로 한 강렬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기본기로 매 무대에서 호평 받으며 ‘4세대 실력파 아이돌’로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특히 해당 앨범의초동 판매량이 지난 데뷔앨범 대비 6배 증가했다. 

피원하모니가 출연하는 롤링스톤 라이브는 26일 한국시간 밤 11시, 미국 동부시간으로는 26일 오전 10시에 롤링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