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PART23 음원 공개 “임영웅 ‘Bk Love’ 포함 3곡 공개”

0

202106210839060764.jpg

[파이낸셜뉴스]  안방극장을 흥으로 채운 TV조선 ‘뽕숭아학당’의 무대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지난 16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트롯맨들이 부른 곡들이 2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Bk Love’를 시작으로, 김희재의 ‘보여줄게’, 이찬원의 ‘같은 베개’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뽕숭아학당’ 초대형 프로젝트 ‘도란도란 디너쇼’ 2탄 ‘도란도란 듀엣쇼’ 개최를 앞두고 TOP6가 숨 막히는 눈치 싸움 속 운명의 듀엣 파트너 결정전을 펼쳤다. 특히 TOP6와 듀엣을 함께 할 파트너로는 역대급 게스트인 김원준-배기성-노브레인-이영현이 출격, 장르를 불문한 다양하고 매혹적인 무대들을 선보였다.

임영웅은 MC 스나이퍼의 ‘Bk Love’를 열창했다. 그는 감성 한 스푼을 더한 감미로운 힙합을 선보이며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톱6와 레전드 군단은 손을 올려 임영웅의 랩을 만끽했다. 네이버TV 조회수 9만 뷰를 기록한 임영웅의 ‘Bk Love’는 오늘 발매되는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어 뜨거운 관심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희재는 에일리의 ‘보여줄게’를 선곡해 화려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파워풀한 고음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레전드 파트너들의 박수를 받았다. 김희재는 가창력을 겸비한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테이의 ‘같은 베개’를 선곡한 이찬원은 나긋한 목소리에 꿀 한 스푼을 더한 듯 달달한 감성을 선보였다. 트롯이 아닌 발라드로 역대급 심쿵 무대를 펼친 이찬원에 출연진들은 감탄하며 박수를 보냈다.

지난 16일 방송된 ‘뽕숭아학당’ 55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 11.1%를 기록해 수요일 밤 예능 1위 자리를 지킨 가운데, 오늘 발매되는 ‘뽕숭아학당 PART23에도 관심이 몰리고 있다.

앞서 지난 5월 발매된 ‘뽕숭아학당’ PART22 음원에선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임영웅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시작으로 영탁의 ‘슬픈 언약식’, 장민호의 ‘너 말이야’, 김희재의 ‘어머나’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이날 방송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황윤성은 ‘뽕숭아학당’의 1주년을 기념하며 ‘뽕숭아학당’ 공식 이사장 장윤정과 함께 축하 대잔치를 벌였다. 초심을 되살리기 위한 트롯맨들의 노래 한마당이 펼쳐졌고, 심사에 나선 장윤정은 처음 노래했을 때의 설렘과 눈빛을 기억하며 노래하라고 주문했다.

초심을 되살리는 노래로 임영웅은 대학시절 가수를 꿈꾸며 불렀던 곡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선곡했다. 감미로운 보이스로 무대를 장식한 임영웅은 큰 감동을 선사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