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의 민족’ 우승자 안성준, ‘더트롯쇼’와 ‘가요무대’ 연타석 출격!

0

202106281829547610.jpg

‘트로트의 민족’ 우승자 안성준이 ‘더트롯쇼’와 ‘가요무대’에 연타석 출격한다.

안성준은 28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SBS FiL ‘더 트롯쇼’에서 신곡 무대를 꾸민 뒤, 곧 바로 밤 10시부터 KBS1 ‘가요무대’에 출연한다.

이날 ‘더 트롯쇼’에서 그는 최근 발표한 흥겨운 댄스 트로트 ‘쏜다’를, ‘가요무대’에서는 정통 트로트 곡인 이태호의 ‘미스고’를 부를 예정이다.

안성준의 소속사인 KDH엔터테인먼트 측은 "평소 안성준이 에너지 넘치는 세미 트로트 장르의 곡을 많이 불렀다면, ‘가요무대’에서는 진정성 어린 정통 트로트 노래를 준비해 선보이려 한다. 팬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안성준이 부단히 ‘미스고’를 연습했으니 꼭 본방으로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가요무대’에는 안성준과 같은 소속사인 KDH엔터테인먼트의 ‘맏형’이자 바다새 출신 김성기, KBS2 ‘트롯전국체전’ 우승에 빛나는 진해성도 출연해 ‘트로트 명가’ KDH엔터테인먼트의 위상을 느끼게 한다.

음악 방송과 예능을 오가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안성준은 오는 7월 2일에는 지난 주에 이어 KBS2 ‘편스토랑’에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을 발휘할 예정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KDH엔터테인먼트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