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2’ 한예리, 안우연 미행? 수상한 변장 포착

0
201709081626459890.jpg

JTBC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청춘시대2’ 한예리의 수상한 변장이 포착됐다.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 측은 8일 검은 모자와 선글라스로 나름 변장을 시도한 윤진명(한예리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아이돌그룹 아스가르드의 평가를 위해 직접 두 눈으로 헤임달(안우연 분)의 공연을 보러 간다는 윤진명이 어떤 이유로 수고스럽게 변장까지 한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진명은 대학 시절 내내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요즘 아이돌에 관해서는 문외한이다.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경영지원팀에 합격했지만, 멤버 얼굴까지 모두 아는 건 빅뱅 정도다. 그래서 진명에게 회사의 핫한 아이돌 제5열, 핫플레이스는 그저 길쭉한 애들일 수밖에 없었다. 데뷔 후 5년째 뜨지 못한 아스가르드의 서브 보컬 헤임달은 더더욱 알 리가 없었을 터.

게다가 눈 한 번 마주쳤다고 접선하듯 다가와 "미안한데요. 내 얘기하지 마요"라더니 "나보고 왜 웃었어요?"라고 묻는 헤임달은 진명에게 당황스러운 존재였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변장이 들켰는지 선글라스를 벗고 당혹스러운 얼굴로 헤임달을 마주한 진명의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이유다. 헤임달이 이번에는 또 어떤 말로 진명을 당황하게 만들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관계자는 "진명이 아스가르드의 평가를 위해 그들의 스케줄에 따라간다. 대중의 관심에 목마른 헤임달이 무대 아래 진명을 알아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해달라"며 "철의 여인 진명마저 당황하게 하는 헤임달과의 예측 불가한 에피소드, 그리고 진명이 굳이 변장까지 한 이유는 무엇일지 본방송에서 함께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청춘시대2’는 이날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