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MBC 복귀, 청춘들의 ‘무전여행’ MC…과거 “수려한 제비상” 관상 눈길

0
201508120118361713.jpg
노홍철 MBC 복귀

노홍철 MBC 복귀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노홍철의 관상이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의 관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당시 관상가는 노홍철에 대해 "약간 모자라 보일 수 있지만 굉장히 치밀하고 머리가 굉장히 뛰어나고 눈치가 좋다. 눈을 보게 되면 약간 짝짝이라 속을 알 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 "꿈과 야망을 이루고자하는 목표의식이 투철하다. 눈썹도 강하기 때문에 충돌이 있을 수 있지만 자신이 그걸 잘 안다"며 "동물로 얘기하자면 제비상이다. 맵시가 있고 수려하며 정이 있으면서도 여러 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기 때문에 상 자체는 수려하다"고 그의 관상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MBC는 10일 "노홍철이 생면부지의 20~30대 일반인 남자 4명과 ‘황당한’ 프로젝트에 합류, 20일간의 여정으로 유럽 배낭여행을 떠났다"고 밝혔다.

앞서 노홍철은 음주운전으로 연예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노홍철의 복귀는 약 10개월 만이다.

네티즌들은 노홍철 MBC 복귀에 대해 "노홍철 MBC 복귀, 드디어 오네" "노홍철 MBC 복귀, 수고했어요" "노홍철 MBC 복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