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하늘 땅 바다만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0

202109140833094187.jpg

[파이낸셜뉴스]  베스트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마마무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였다.

마마무는 14일 밤12시,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의 타이틀곡 ‘하늘 땅 바다만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오는 15일 발표되는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에는 마마무가 데뷔 후 걸어온 7년의 시간들을 총망라한 23곡이 수록됐다. 

마마무는 팬들이 듣고 싶어 한 히트곡들을 2021년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데 이어 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도 4인 버전으로 재녹음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깊이와 역량을 보여 줄 계획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유쾌한 분위기 속 호캉스를 즐기는 마마무의 모습이 담겼다. 옹기종기 모여 사랑 이야기에 웃음꽃을 피우는가 하면, 칵테일 파티를 열고 흥겹게 춤을 추는 등 ‘찐친’ 케미가 돋보였다.

4인 4색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도 주목할 만하다. 마마무는 유니크한 파티 룩부터 흰 티셔츠에 데님을 매치한 캐주얼 룩만으로도 세련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하늘 땅 바다만큼 사랑해"라는 해맑은 어린 아이의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짧지만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흘러나와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마마무의 신곡 ‘하늘 땅 바다만큼’은 제목처럼 하늘 땅 바다만큼 상대방을 좋아하는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RBW 사단의 코스믹 사운드와 코스믹걸이 작곡에 참여했고, 김도훈과 코스믹 사운드가 노랫말을 썼다. 멤버 문별도 가사 작업에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그간 다양한 장르를 섭렵해 온 마마무는 신곡 ‘하늘 땅 바다만큼’을 통해 경쾌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댄스 팝 장르에 도전, 마마무 표 청량송을 바랐던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계획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