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PART70’ 공개 “임영웅 ‘가슴은 알죠’부터 김희재 ‘꽃물’까지”

0

202109140849106245.jpg

[파이낸셜뉴스]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의 무대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70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14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가슴은 알죠’를 시작으로 이찬원의 ‘떠날 수 없는 당신’, 정동원의 ‘맨발의 청춘’, 김희재의 ‘다짐’, ‘꽃물’, 영탁과 이찬원의 ‘싫다 싫어’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지난 9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청춘6’ 박남정, 김정현, 정태우, 김형중, 정재욱, 김경록과 함께 잃어버린 청춘을 되찾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나는 ‘우리의 청춘’ 특집 무대를 꾸몄다.

임영웅은 김정현과의 대결에서 자신의 무명 시절 은사였던 나예원의 ‘가슴은 알죠’를 선곡해 눈길을 모았다. 임영웅은 가사 하나하나, 가슴에서 끓어오르는 애절함을 담은 노래로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감성을 자극하는 임영웅의 무대에 김정현은 “배우보다 감정이 더 좋다”며 감탄했다.

임영웅의 ‘가슴은 알죠’ 무대 영상은 지난 13일 네이버TV TOP100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유튜브 조회수 31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곡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어 여운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어 이찬원은 김상배의 ‘떠날 수 없는 당신’으로 남다른 가창력과 출구 없는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김희재는 신유의 ‘꽃물’을 열창하며 특유의 가창력으로 눈물샘을 자극하는 무대를 선사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추억의 무대를 선보인 ‘사랑의 콜센타’는 ‘2021년 올해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대상을 수상하며 목요일 예능 1위의 인기를 입증한 가운데, 이날 발매될 ‘사랑의 콜센타 PART70’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 69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 앨범에는 영탁의 ‘365일’을 시작으로 장민호의 ‘들꽃’, 임영웅의 ‘비망록’, 이찬원의 ‘바람이려오’, ‘애인이 돼주세요’, 김희재의 ‘남자는 말합니다’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지난 2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6는 ‘전설6’ 이용, 설운도, 정수라, 박완규, 알리, 에일리와 만나 가창력 대결을 벌이며 잊지 못할 ‘레전드 오브 레전드’ 무대를 경신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민호는 완벽한 박자 감각으로 주병선의 ‘들꽃’을 소화했다. 장민호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셨다. 

이어 알리의 ‘365일’을 선곡한 영탁은 평소 보여주었던 트로트 스타일이 아닌, 발라드에 걸맞은 음색과 창법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임영웅은 방황하는 청춘에게 희망의 길잡이가 되어줄 일명 ‘카웅보이’로 변신해 버즈의 ‘비망록’을 부르며 강렬한 록 스피릿을 발산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