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외모지상주의’와 함께한 ‘섬뜩X초긴장 스릴러’ 스페셜 웹툰 공개

0

   

201508121206322040.jpg

오는 8월 27일 개봉을 앞둔 스릴러 영화 ‘오피스’가 네이버 인기 웹툰 ‘외모 지상주의’의 박태준 작가와 만났다.

제 68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 외 10개 해외 유수 영화제에 공식 초청받으며 국내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오피스’가 네이버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작가와 함께 한 스페셜 웹툰을 공개한다.

‘오피스’는 자신의 가족을 무참히 살해하고 종적을 감춘 평범한 회사원이 다시 회사로 출근한 모습이 CCTV 화면에서 발견되고 그 후, 회사 동료들에게 의문의 사건들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되는 스페셜 웹툰에는 ‘외모 지상주의’에서 외모로 놀림 받는 주인공 형석이 인턴사원으로 변신했다. 한 식품회사에서 정직원으로 채용되기 위해 부단히 애쓰는 인턴 형석과 그를 답답하게 여기는 동료 직원들, 고스펙에 얼굴까지 잘생긴 동명이인 인턴 형석의 모습은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회사원들을 재조명해 눈길을 끈다. 평소 형석을 챙겨주지만 직원들에겐 미움 받는 김과장은 일가족을 살해하고 종적을 감춘다. 하지만 이후 CCTV를 통해 발견되고, 직원들은 공포에 사로잡힌다. 영화 속 내용에 걸맞게 ‘외모 지상주의’의 인물들이 사건을 새롭게 재구성하는 이번 스페셜 웹툰은 올해 가장 섬뜩한 스릴러로 많은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는 영화 ‘오피스’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면서 과연 영화에서는 사건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익숙한 사무실이 주는 공포감을 섬뜩하게 표현한 스페셜 웹툰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오피스’는 오는 8월 27일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이주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