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와이프’ 서유나, 성혁에 기습 포옹…“잘생겼어요”

0

          

201709142130583940.jpg

‘싱글와이프’ 서유나가 성혁에게 직접적으로 대시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드라맥스, 유맥스 수목드라마 ‘싱글와이프’에서는 엄현경과 곽희성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짐과 동시에 미묘한 신경전과 기류가 흘러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전개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효림(서유나 분)은 민홍(성혁 분)의 옆에 오래 머물기 위해 함께 아궁이에 불붙이기에 나섰다.

그러다가 효림은 민홍을 빤히 쳐다봤고, 민홍은 “왜 그러냐. 저번처럼 또 말도 안 되는 하려고 그러냐”고 했다.

그러자 효림은 “아니다. 완전 잘생겼다”고 갑자기 칭찬을 했고, 민홍은 “그렇다. 내가 잘생기긴 했다”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지켜보던 효림은 “한 번만 해보겠다”면서 민홍을 일으켜 세웠고, 다짜고짜 민홍을 껴안아 그를 놀라게 만들었다.

‘싱글와이프’는 재벌 2세와 완벽한 재혼을 준비하던 주인공이 전 남편과의 이혼이 법적으로 성립되지 않았음을 알게 되고, 다시 이혼하기 위한 이중생활을 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리는 로맨틱코미디다.

이 작품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드라맥스, 초고화질(UHD) 전용채널 유맥스와 KSTAR, 코미디TV, 라이프N, AXN, 큐브TV, 네이버TV, 옥수수TV 에서 실시간 동시 방송된다.

/lshsh324_star@fnnews.com 이소희 기자 사진=‘싱글와이프’ 화면 캡처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