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미즈노프로 아이언 사전예약 구매 이벤트 실시

0

202110020950409153.jpg[파이낸셜뉴스] 한국미즈노는 새로워진 모델명과 로고 디자인의 미즈노의 상급자 라인, ‘미즈노프로(Mizuno Pro)’ 시리즈 아이언 3종의 사전예약 구매 이벤트를 선착순 진행중이다.

오는 15일 공식 출시를 앞두고 전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미즈노프로’ 시리즈 아이언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사전예약 구매 이벤트는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인 ‘묘미’ 사이트를 통해 오는 8일까지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진행한다.

사전예약 구매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200명은 전세계 공식 출시 전 가장 빠르게 해당 구매 제품과 동시에 미즈노의 프리미엄 라인 ‘미즈노프로(Mizuno Pro)’ 캐디백을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부담 없이 ‘미즈노프로’ 아이언을 즐길 수 있도록 미즈노의 공식 렌탈 파트너사인 묘미의 ‘골프클럽 인수형 장기 렌탈 서비스’로 참여할 수 있으며 월 최저 3만9500원(36개월 기준)의 이용료로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품질보증기간 2년, 월 최대 2만원 제휴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미즈노 공식 홈페이지 및 묘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즈노프로 아이언은 기존 ‘MP 시리즈 아이언’의 뒤를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미즈노의 ‘그레인플로우 포지드(GFF)’ 단조 제조 공법과 순도 높은 연철 소재, 그리고 투어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한 조작성 높은 헤드와 구리 층을 삽입한 4레이어드 설계로 최상의 타구감을 실현한 제품이다.

특유의 클래식한 머슬백 디자인은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각각 차별화된 헤드 소재와 설계, 타구감 등을 제공, 투어프로부터 일반 골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윙 타입을 응대하며, 각 스윙 타입에 맞춰 Mizuno Pro 221, Mizuno Pro 223, Mizuno Pro 225의 3종으로 출시된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