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한고은·성시경·민경훈·소유, KBS ‘혼자왔어요’ 출연 확정

0
201709211702052054.jpg

© News1 왼쪽부터 소유, 성시경, 한고은, 민경훈/뉴스1DB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가수 성시경, 배우 한고은, 가수 소유, 민경훈이 예능 ‘혼자 왔어요’ 에 출연한다.

21일 KBS는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혼자 왔어요’는 주제가 있는 여행을 다녀온 출연자들이 MC들과 다시 여행기를 보며 각자가 여행지에서 느낀 입장 차이를 이야기하는 여행 관찰 프로그램이다"며 성시경, 한고은, 민경훈, 소유가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결혼 후 첫 예능 MC에 도전하는 한고은과 분야를 망라하는 박학다식의 아이콘이자 ‘연애 알파고’ 성시경, 엉뚱한 매력의 민경훈, 씨스타 해체 후 홀로서기 중인 소유까지 네 명의 MC들이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혼자 왔어요’는 추석 연휴인 10월 3, 4일 양일간 방송된다. 3일 ‘혼자 왔어요 썸 여행 편’은 여행지에서 처음 만난 청춘남녀의 오키나와 여행기로, 홀로 여행을 떠난 이들이 ‘동행자’가 되는 과정에서 피어나는 풋풋한 ‘썸’이 펼쳐진다.

4일 방송되는 ‘혼자 왔어요- YB&OB 편’에서는 띠동갑을 훌쩍 뛰어넘는 가요계 선후배가 함께 떠난 ‘조금 불편한 여행’이 그려질 예정이다.

같은 여행 속 다른 추억을 풀어보는 ‘혼자 왔어요’는 다른 여행 프로그램과 달리 여행의 초점을 사람들과의 관계에 두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10월 3일 밤 11시 첫 방송.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