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X나우!”…메이크스타, 풍성 특전 ‘스페셜 이벤트’ 개최

0

202111021031296825.jpg

메이크스타가 미래소년과 ‘글로벌 나우’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오늘(2일)까지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 발매를 기념한 영상통화 & 스페셜 팬 사인회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팬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특히 메이크스타와 미래소년의 새로운 이벤트는 1부 대면 팬사인회와 포토타임 이벤트, 2부 영상통화 이벤트, 3부 일대일 랜선 팬미팅 및 멤버 DIY 선물 이벤트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의 특별한 환호를 불렀다.

먼저 메이크스타는 이번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1부와 2부는 각 20명, 그리고 3부는 7명을 추첨해 미래소년과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각 이벤트에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단 점에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메이크스타가 준비한 ‘역대급 특전’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메이크스타는 두 가지 버전의 새로운 미공개 셀피 포토카드를 마련 각각 1부와 3부, 그리고 2부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부 당첨자 20명에겐 미래소년과의 기념 폴라로이드 촬영 기회가 주어지며, 그 중에서도 3명을 추첨해 미래소년 친필사인 탑로더 7매 세트가 증정된다. 2부 당첨자 20명에겐 멤버의 친필 사인 포토카드 세트와 폴라로이드가 찾아간다.

특히 3부인 일대일 랜선 팬미팅 응모자에겐 1부 이벤트와 동일한 미공개 셀피 포토카드는 물론, 당첨자 7명에겐 PS가 포함된 기명 사인앨범, 친필 미공개 셀피 포토카드, 미래소년 멤버가 직접 준비한 DIY 썬캐쳐와 디지털 인증 영상 등 풍성한 특전이 전달된다.

미래소년은 지난 8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Splash’는 컴백 첫 주 4만6000장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조회 수도 발매 열흘 만에 1900만뷰를 돌파했다.

또한 미래소년은 ‘Splash’로 데뷔 175일 만에 처음으로 음악 방송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놀라운 성장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2021년 데뷔 신인 그룹 중 최초로 100만 틱톡(TikTok) 팔로워를 달성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메이크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