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잘 나가서 그래’, 비투비 정일훈과 의기투합… 솔로 활동 본격화

0
201508141436248457.jpg

현아 ‘잘 나가서 그래’

현아가 ‘잘 나가서 그래’로 컴백한다.

현아는 오는 21일 정오 12시, 타이틀 곡 ‘잘나가서 그래(feat. 정일훈 Of BTOB)’를 비롯한 미니 4집 음반 ‘에이플러스’를 발표하고 약 1년 만에 본격 솔로 활동에 들어간다.

앞서 현아는 14일 오전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로 공개한 티저 이미지를 통해 타이틀 곡 ‘잘 나가서 그래’의 이름을 최초 공지하며 기대를 높였다.

타이틀곡 ‘잘나가서 그래 (Feat. 정일훈 Of BTOB)’는 최근 힙합씬 대세로 떠오른 ‘래칫(Ratchet)’ 장르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강렬한 베이스와 세련된 비트가 유니크한 현아의 목소리와 완벽히 부합하는 곡으로 완성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현아의 신곡에는 그룹 비투비의 실력파 랩퍼 정일훈이 피쳐링에 참여, 파워풀한 랩핑을 더한 그들만의 스웨그 넘치는 협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아의 미니 2집 수록곡 ‘풋사과’로 한 차례 피쳐링을 맡았던 정일훈은 이후 현아와의 꾸준한 음악적 교감을 이어왔으며 타이틀곡 ‘잘나가서 그래’의 메인 피쳐링 멤버로 발탁, 180도 달라진 파격변신으로 현아와의 절묘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현아 미니 4집 음반 ‘에이플러스(A+)’는 오는 21일 오후 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되며 본격 활동을 펼친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