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브릿지X김필, 감성 장인 만났다!…’그대가 부네요’ 발매

0

202111171032069714.jpg

프로듀서 에코브릿지가 신곡 ‘그대가 부네요 (With 김필)’로 더욱 짙어진 가을 감성을 선사한다.

에코브릿지는 1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새 싱글 ‘그대가 부네요 (With 김필)’을 발매한다. 지난 8월 발매한 싱글 ‘안부’ 이후 약 3개월만의 신보 발표다.

‘그대가 부네요 (With 김필)’는 사랑했던 사람을 보고 있지만 볼 수 없는 모순적인 현실을 그린 곡이다. 바람에 실려 온 그리움의 순간을 가수 김필의 애절한 목소리로 표현했다. 특히 김필의 애절한 목소리엔 보고 있지만 볼 수 없는 모순적인 현실에 대한 절절함이 담긴다고. 여기에 심플한 구성으로 곡의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는 귀띔이다.

또한 나얼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아트웍은 ‘그대가 부네요 (With 김필)’에서 느껴지는 쓸쓸함과 몽환적인 감상을 풀어낸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그대가 부네요 (With 김필)’ 뮤직비디오 역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사랑하는 연인의 모습과 이들이 헤어지는 모습을 대비시킨 세 차례 티저로 궁금증을 끌어 올린 에코브릿지. 본편에선 이들의 안타까운 사랑 이야기가 ‘그대가 부네요 (With 김필)’와 녹아들며 특별한 감상을 전달한다.

에코브릿지는 정엽의 ‘Nothing Better’, 최백호의 ‘부산에 가면’ 등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아티스트다. 지난 8월에 내놓은 ‘안부’에선 박기영의 목소리와 느릿한 피아노 선율로 서정적인 감수성의 멜로디를 들려준 바 있다. 아울러 에코브릿지는 나얼과 멜론스테이션의 ‘디깅 온 에어’ 메인 DJ를 맡았다. 그는 ‘그대가 부네요’를 통해 김필과 만나 다시 한번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김필은 에코브릿지와 함께한 것에 대해 "늘 같이 작업하고 싶었던 선배님이라 좋았다"면서 "’그대가 부네요’는 저에게 있어서 선물 같은 노래다.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에코브릿지의 새 싱글 ‘그대가 부네요 (With 김필)’는 17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누플레이, 아카이브 아침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