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강민, 메이크스타 선정 ‘흑발 박제 남자 아이돌’ 1위

0

202111231001105296.jpg

베리베리 강민이 ‘흑발을 박제 해줬으면 하는 남자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12일까지 ‘흑발 박제 해줬으면 하는 남자 아이돌은?’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 베리베리 강민이 43.3%의 득표율로 정상을 차지했다.

‘흑발 박제 해줬으면 하는 남자 아이돌은?’에는 베리베리 강민 외에도 더보이즈 영훈, 스트레이키즈 아이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세븐틴 에스쿱스, 위아이 김준서가 후보에 올라 경합을 펼쳤다.

베리베리 강민의 뒤를 이어 더보이즈의 영훈과 스트레이키즈의 아이엔이 각각 34.1%와 11.8%의 선택을 받아 2위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팬들은 댓글을 통해 각자의 ‘흑발 최애’ 아이돌들을 추천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메이크스타는 2주 마다 ‘팬심’을 자극하는 재기발랄한 주제의 투표를 진행, K-POP을 즐기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투표 후 댓글을 남긴 스타메이커 중 두 명을 추첨해 럭키박스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메이크스타는 오는 26일까지 ‘떡볶이 코트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아이돌은?’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다. 현재 있지 유나, 피원하모니 인탁,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크래비티 성민, 스테이씨 세은, 베리베리 강민이 후보에 올라 팬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베리베리 공식 트위터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