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 ‘다시, 플라이’ 빛나는 꿈 품은 ‘OST 음반 제작 프로젝트’ 개시

0

202111251005102396.jpg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다시, 플라이’ 팬들에게 특별한 설렘을 전한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17일 카카오TV 드라마 ‘다시, 플라이’ OST 음반 제작 펀딩 프로젝트를 개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오는 12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팬들은 이번 ‘다시, 플라이’ OST 음반 제작 펀딩 프로젝트 페이지를 방문, 음반 예약 구매에 참여할 수 있다. 500만원의 목표 금액 달성 시, ‘다시, 플라이’의 설렘을 소장할 수 있는 OST 음반 제작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전망이다.

메이크스타는 ‘다시, 플라이’ OST 음반 펀딩 프로젝트에 참여한 이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음반을 비롯해 디지팩과 64페이지에 이르는 부클릿, 그리고 포토카드 5종 등 풍성한 패키지를 마련한 것. 또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개최, 오는 12월 5일까지 참여자에 한해 한정판 북마크를 증정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다시, 플라이’ OST 음반 펀딩 프로젝트 홍보 이벤트도 눈길을 끌기 때문. 온라인 커뮤니티에 프로젝트 소식을 알리고 ‘응원글’에 이를 인증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30명을 추첨, 출연배우의 친필사인이 담긴 OST 앨범을 안길 예정이다.

‘다시, 플라이’는 명문 예술고등학교의 K-POP 동아리 빌런즈에 모인 청춘들이 꿈을 이루기 위한 과정을 아름답게 그려낸 하이틴 성장 뮤지컬 드라마다. 몬스타엑스 형원과 김명지, 그리고 박은혜, 토니안 등이 출연해 작품을 빛냈다. 특히 몬스타엑스 형원은 물론, 벤, 포스트맨 신지후 등이 ‘다시, 플라이’의 특별한 OST 라인업을 완성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메이크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