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정소민·이미도 오늘 출격…이상형+신혼생활 공개

0
201710030944239174.jpg

tvN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정소민과 이미도가 내숭 없는 입담으로 tvN ‘인생술집’에 풍성한 웃음을 선사한다.

3일 밤 9시30분 방송되는 ‘인생술집’은 추석특집으로 꾸며져 정소민과 이미도가 출연한다.

녹화 당시 정소민, 이미도는 서로의 성격을 유머러스한 것을 좋아하지만 속은 진지하고 여린 면이 있고, 취향은 여성스러운데 성격은 좀 남자 같은 면이 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특별한 차별점이 있는데, 이미도는 자타공인 재미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반면 정소민은 재미있고 싶어한다는 것. 두 사람의 다른 듯 비슷한 매력이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혼의 깨알 재미를 쏟아내고 있는 이미도는 연하 남편의 애칭으로 ‘오빠’라 부른다 고백해 그 사연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정소민은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호감 가는 사람을 만나게 되면 그 사람이 이상형이 된다고 남다른 이상형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연애 성향과 심리테스트까지 솔직한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것.

tvN 새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로 브라운관에 돌아오는 정소민은 “지금까지 봤던 시놉시스 중 제일 재미있어 선택하게 됐다”고 전해 작품을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미도는 과거 ‘SNL 코리아’에 유세윤과 함께 닮은꼴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이번에는 유세윤의 개인기인 개코원숭이를 완벽 소화해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