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메이커’ 설경구X이선균, ‘문명특급’ 재재와 호흡…거침없는 홍보 행보!

0

202112291817454505.jpg

202112291817464202.jpg

‘킹메이커’ 설경구와 이선균이 ‘문명특급’, ‘김국진TV 거침없는 골프’등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며 홍보 행보를 이어간다.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측은 29일 “오는 1월 개봉을 앞둔 ‘킹메이커’의 두 배우 설경구, 이선균이 홍보를 위해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과 ‘김국진TV 거침없는 골프’에 출격”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들은 웹 예능 프로그램 ‘문명특급’에 출연해 MC 재재와 호흡을 맞춘다. 지난 24일 ‘사무실 12시간 라이브 방송’에 깜짝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영화 ‘킹메이커’ 속 1960-70년대 스타일에 맞춰 입은 MC 재재와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설경구, 이선균의 모습이 비쳐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설경구, 이선균은 MC 재재와 함께 지난 필모그래피와 유명 ‘짤’들을 살펴보며 토크를 나누는 ‘복습 코너’ 시간을 가진다. 이어 영화 ‘킹메이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예습 코너’부터 배우들의 솔직 담백함을 느낄 수 있는 ‘상황별 문답’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난 27일 방송한 ‘김국진TV 거침없는 골프’ 채널에서는 이선균의 골프 실력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선균은 MC 김국진과의 오랜 인연을 밝히며 라운드 공약과 함께 ‘킹메이커’로 스크린에 복귀하게 된 소감까지 전했다. 이날 라운딩에 나선 이선균은 김국진, 안소현 프로골퍼와 함께 능숙한 골프 실력을 뽐냈다.

한편, 오는 1월 개봉 예정인 ‘킹메이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를 그린 작품이다.

설경구와 이선균이 나오는 ‘문명특급’은 오는 30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으며, ‘김국진TV 거침없는 골프’ 방송은 4주간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공개한다.

fnstarnews@naver.com 홍도연 인턴기자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