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포스터 공개

0

202201100835467899.jpg

[파이낸셜뉴스]  트로트 꽃사슴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 그 생생한 순간은 물론 인간 장민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낸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가 이달 CGV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설 연휴 즈음 개봉을 확정한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아티스트 장민호의 첫 단독콘서트 투어 ‘드라마’의 공연 실황과 함께 무대 뒤의 비하인드 영상, 아티스트, 인간 장민호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진솔한 이야기 등을 담아냈다.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에서는 긴 무명생활을 청산하고 팬들에게 첫 단독 콘서트를 선보이게 된 벅찬 감동의 순간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로 꾸민 총 21곡의 무대,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걸그룹 메들리 등의 화려한 퍼포먼스 또한 확인해 볼 수 있다.

첫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쏟아내는 무대 밖의 모습들을 담은 메이킹 영상은 물론 단독 콘서트를 위해 공연장을 찾은 전국의 민호특공대 팬들의 생생한 현장 인터뷰, 팬들을 향한 그의 진심을 다시 한번 확인해볼 수 있는 인터뷰 영상도 녹여져있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의 공식 포스터는 특유의 환한 미소를 지으며 브라운톤의 수트를 입고 있는 아티스트 장민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첫 단독 콘서트 그리고 그의 이야기’라는 카피는 노래 뿐 아니라 예능감, 퍼포먼스, 댄스 실력, 무대매너 등을 두루 갖춘 만능엔터테이너 장민호가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를 통해 어떤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줄지 궁금함을 높인다.

코로나 19 팬데믹 상황으로 2022년 새해 예정되어있던 단독 콘서트가 취소된 상황에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이달 CGV에서 개봉, 그의 단독 콘서트의 열기와 감동을 다시 한번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새해 선물이 될 전망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