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엠카’ 출연부터 ‘블루룸 라이브’까지…’컴백 D-1’ 특별 선물

0

202201131055577689.jpg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가 컴백에 앞선 신곡 무대로 설렘을 안긴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온리원오브는 오늘(13일) 오후 6시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Instinct Part. 2’의 타이틀 곡 ‘skinz’ 퍼포먼스를 최초로 선보인다.

온리원오브는 ‘퓨어 섹시’ 매력은 물론 한층 성숙한 매력으로 글로벌 라이온(lyOn, 팬덤명)의 눈과 귀를 사로잡겠다는 각오. 이에 더해 신보 정식 발매 하루 전 ‘skinz’ 퍼포먼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리원오브가 준비한 선물은 이뿐만이 아니다. 이날 밤 10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서는 것. 온리원오브는 팬들에게서 미리 받은 질문에 답변하고 ‘Instinct Part. 2’에 대해 소개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온리원오브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새로운 미니앨범 ‘Instinct Part. 2’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skinz’는 강렬하고 퍼지한 글리치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넘버로 앰비언트, 드럼 앤 베이스,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색채들이 온리원오브에 의해 재창조된 파인 아트 작품이라는 귀띔이다.

온리원오브는 지난 2019년 5월 ‘dot point jump’로 데뷔하며 ‘고품격 슈퍼루키’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또한 자체 프로듀싱 앨범 ‘Produced by [myself]’를 7월에 발매하며 방대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냈다.

이뿐만이 아니다. 온리원오브는 23일 싱글 ‘Warm Winter Wishes’를 발매해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수록곡들로 감동을 안겼다. 아울러 타이틀곡 ‘melting snOwman’의 작사, 작곡, 편곡에 규빈과 나인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온리원오브의 새로운 세계를 담아낸 ‘Instinct Part. 2’는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