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온리원오브, ‘엠카’서 ‘스킨즈’ 무대 최초 공개… 치명적 매력 과시

0

202201131916385387.jpg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온리원오브는 13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미니앨범 ‘Instinct Part. 2’의 타이틀 곡 ‘skinz’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검은색 의상 위에 회색 코트와 재킷을 소화한 온리원오브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온리원오브는 ‘퓨어 섹시’ 면모와 한층 성숙한 남성미로 설렘을 유발했다.

온리원오브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새로운 미니앨범 ‘Instinct Part. 2’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skinz’는 강렬하고 퍼지한 글리치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앰비언트, 드럼 앤 베이스,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색채들이 온리원오브에 의해 재창조된 파인 아트 작품이라는 후문이다.

지난 2019년 5월 ‘dot point jump’로 데뷔한 온리원오브는 당시 ‘고품격 슈퍼루키’로 존재감을 알렸다. 더불어 7월에 오픈한 자체 프로듀싱 앨범 ‘Produced by [myself]’로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아울러 온리원오브는 싱글 ‘WarmWinterWishes’을 지난달 23일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규빈과 나인이 타이틀곡 ‘melting snOwman’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글로벌 라이온(lyOn, 팬덤명)을 향한 마음을 담아 화제를 모았다.

한편, 온리원오브의 새로운 세계를 담아낸 ‘Instinct Part. 2’는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fn스타 이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