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SHOW’,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두뇌 싸움 현장 “탈락자로 나 좀 뽑아줘”

0

202201141448133219.jpg

‘고디바 하우스’의 진땀 유발 두뇌 싸움 현장이 공개된다.

14일 동아TV에서 방송되는 100% 리얼 서바이벌 관찰 예능 ‘고디바 SHOW’(제작 SGC) 13, 14회에서는 긴장감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새로운 탈락자가 공개된다.

이날 탈락 투표를 앞두고 출연진들은 각기 다른 전략을 펼치며 심장 쫄깃한 두뇌 싸움을 벌인다. 특히 한 출연진이 상대의 마음을 능숙하게 쥐락펴락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자 한초임은 “빌런의 이간질 가식적이다”라며 고개를 내젓는 한편, 낸시는 “서바이벌이니까 나쁠 건 없는 것 같아요”라며 열띤 생존 전쟁에 공감한다고.

하지만 출연진들은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서바이벌 게임에 하나둘씩 지쳐간다. 급기야 “탈락자로 나 좀 뽑아줘. 나가고 싶어”라고 간절하게 호소하는 이까지 등장하기도. 투표 현장에서는 예상치 못한 선택의 향연이 이어지고, 자진 투표를 하는 뜻밖의 인물까지 나타나며 패널들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누가 마지막에 웃을 수 있을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투표 결과가 궁금해진다.

또한, 탈락자 발표 이후에도 출연진들 사이에 치열한 심리전이 계속된다. 특히 배신과 이간질을 일삼는 한 출연자에게 자이언트핑크는 “이 쓰레기”라면서 격분했다고 전해져,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고디바 하우스’의 앞날이 어떻게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고디바 SHOW’ 13, 14회는 14일(오늘) 오후 10시 동아TV에서 방송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SGC(Seoul Girls Collection)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