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송지아, 강예원과 지상파 예능 출연 “예정대로”

0

202201181704316367.jpg

[파이낸셜뉴스]  ‘짝퉁 명품’ 착용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한 뷰티 유튜버 송지아가 JTBC ‘아는 형님’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예정대로 출연한다.

송지아는 앞서 지난 13일 ‘아는 형님’ 녹화를 마쳤다. 지난주 공개된 예고편에서 탤런트 강예원, 래퍼 이영지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송지아는 강예원이 공동 대표로 있는 효원CNC 소속이다.

JTBC 측에 따르면 송지아가 출연한 ‘아는 형님’은 별다른 편집없이 이번주(22일) 방영된다.  ‘전참시’ 측도 송지아의 출연분이 오는 29일 예정대로 방송된다고 전했다.  

앞서 YG푸즈 대표 출신 노희영 식음연구소 대표는 인스타그램에 "요즘 장안의 화제, 솔로지옥의 핫인싸 우리 지아를 오늘의 대한민국 최고 셀럽으로 키워낸 효원 CNC 대표이자 드라마 ‘한사람만’의 여배우 강예원과 오랜만에 벙개"라며 "지난 수년간 지아를 브랜딩하는 과정을 지켜보 나로서는 울 예원 참 대단하고 기특하다"고 말한 바 있다.

앞서 인기 뷰티 유튜버 송지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해 세 남자의 구애를 받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솔로지옥’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프리지아’에 ‘짝퉁’ 명품 옷을 입었다는 의혹을 받았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라며 자필 사과문을 올리며 공개 사과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