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김형준, 걸그룹 플레이백 하영과 신곡 콜라보 무대 나서

0

   

201508181137157156.jpg

가수 겸 배우 김형준이 걸그룹 플레이백 멤버 하영과 신곡 ‘크로스 더 라인(Cross the line)’ 콜라보 무대를 꾸민다.

지난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크로스 더 나인’을 공개한 김형준이 내일(19일) 첫 생방 컴백 무대를 갖는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함께 무대를 꾸밀 콜라보레이션 상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솔로가수로서 약 2년여 만에 국내 컴백에 나선 김형준은 신곡의 컴백 무대를 앞두고 소속사 CI ENT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크로스 더 라인’의 무대 랩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선 플레이백 멤버 하영과의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김형준의 신곡 무대 피처링을 맡은 하영은 지난 6월 디지털 싱글 ‘플레이백Playback’으로 데뷔한 4인조 걸그룹 플레이백의 멤버로, 수준급의 랩 실력과 함께 뛰어난 비쥬얼을 겸비한 만큼 음원의 피처링을 맡은 이루펀트의 키비와는 또 다른 매력의 상큼 발랄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김형준은 플레이백 하영과 함께 내일(19일) MBC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콜라보 무대에 나설 예정이며, 오랜만에 컴백한 만큼 음악 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에 나설 것을 예고했다.

CI ENT측은 “내일(19일)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김형준의 ‘Cross the line’ 무대가 최초 공개 될 예정이다. 걸그룹 플레이백 멤버 하영과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의 진정한 ‘썸남썸녀’다운 설레는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니 오랜만에 컴백한 김형준의 신곡 ‘Cross the line’에 많은 팬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7일 디지털 싱글 ‘크로스 더 라인’으로 컴백한 김형준은 내일(19일) 오후 7시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플레이백 하영과 함께 신곡 최초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윤효진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