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 키즈, ‘너의 밤’ OST ‘유 아 마이 소울’ 감성 발라드 예고

0

202201211133226545.jpg

먼데이 키즈(Monday Kiz)가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OST의 마지막 주자로 나선다.

빅오션이엔엠에 따르면 24일 정오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연출 안지숙/ 극본 서정은, 해연/ 제작 빅오션이엔엠, 슈퍼문 픽쳐스)의 다섯 번째 OST ‘You are my soul’을 발매한다.

‘You are my soul’의 가창자로는 먼데이 키즈가 참여해 한층 풍부해진 감성을 전할 것으로 알려져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You are my soul’은 다수의 OST를 작곡한 빨간양말(임동균, 어한중)의 작품으로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피아노가 돋보이는 곡이다. 섬세한 선율과 애틋한 가사, 그리고 먼데이 키즈의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OST가 탄생했단 귀띔.

특히 극중 태인(이준영 분)과 윤주(정인선 분)가 서로를 마주할 수 없는 상황과 그럼에도 그리워하는 장면에 삽입돼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한편, 먼데이 키즈가 부른 ‘너의 밤이 되어줄게’ 다섯 번째 OST ‘You are my soul’은 오는 24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빅오션이엔엠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