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송지효-구여친들과 커플케미…‘미생’ 뛰어넘는 매력남 등극

0

201505101015327370.jpg

변요한 송지효

변요한이 송지효를 비곳한 구여친들과 환상적인 커플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9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 속 변요한은 로맨틱과 코미디를 넘나드는 극강의 ‘케미’와 여심을 자극하는 로맨틱한 면모를 선보였다.

변요한(방명수 역)은 촬영 때문에 지친 수진(송지효 분)의 어깨를 감싸고 손수 그린 일출 그림을 보여주며 담백한 미소와 함께 “생일 축하해”라고 위로했다.

변요한은 썸타고 싶은 자상하고 듬직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의 옳은 예를 보여주며 여심을 뒤흔들었다. 여기에 구여친들에 주희(지소연 분)까지 더해 그를 두고 묘한 신경전을 벌이는 것이 당연할 정도로 매력적인 ‘꼬픈남’임을 인증했다.

특히 변요한은 송지효와 과거 회상 장면에서는 알콩달콩하고 풋풋한 커플 케미를, 현재 시점에서는 웃음을 유발하는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여 새로운 로맨틱과 코미디를 넘나들며 진정한 ‘케미왕’의 면모를 완벽히 발휘하기도 했다.

또 웃음기 가득했던 눈빛의 변요한이 구여친들과의 만남에서는 복잡미묘한 감정으로 흔들리는 반전 눈빛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궁금증과 함께 여성 시청자들의 두근거림을 증폭시켰다. 지아(장지은 분)가 이혼했고, 화영(이윤지 분)이 결혼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변요한의 눈빛은 ‘상남자’의 진지한 눈빛이었다. 방명수와 구여친들 사이의 숨은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으로 시청자들을 안달나게 만들었다.

한편 변요한과 송지효의 친구인듯 친구아닌 오묘한 로맨스에 뜨거운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구여친클럽’은 매주 금,토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fn스타
fnstar@fnnews.com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