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워너비쇼’와 함께 화려한 컴백…‘4개 차트 1위 기염’

0

201508192317034263.jpg

국내 최고의 남성보컬 그룹 SG워너비(김용준, 이석훈, 김진호)의 4년만에 성공적인 컴백을 마쳤다. SG워너비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SG워너비는 19일 오후 8시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컴백기념 ‘워너비쇼’를 개최했다. 명품앨범 ‘더 보이스(THE VOICE)’에 수록된 2곡의 타이틀 ‘가슴 뛰도록’ ‘좋은 기억’을 앨범 발매에 앞서 라이브로 첫 선을 보였으며 해당 곡의 ‘드라마타이즈’ 뮤비도 함께 선공개했다.

강남역M스테이지에는 약 2500여명을 훌쩍 뛰어넘는 인파가 몰리며 SG워너비 컴백무대를 함께 했다. SG워너비는 4년을 한결같이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Timeless’ ‘살다가’ ‘내사람’ 등 히트곡을 열창했으며 약 2500여명을 훌쩍 넘는 팬들은 떼창으로 공연을 함께 즐겼다. 일부 팬들은 오랜만에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의 감동에 못 이겨 울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SG워너비 멤버들 역시 컴백무대에 함께 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4년만에 멤버들과 함께 서는 무대라 마음이 울컥하면서도 무척 행복하다”며 “오늘 밤 10시에 발매되는 ‘더 보이스’ 앨범에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컴백무대 ‘워너비쇼’는 V앱을 통해 전세계에 온라인 생중계됐다. 비록 공연에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V앱을 통해 SG워너비의 컴백무대를 접한 많은 팬들은 이번 앨범에 대해 기대감이 한층 높아졌다는 반응이다.

SG워너비의 명품앨범 ‘더 보이스’는 19일 밤 10시 발매된 가운데, 오후 11시 기준 올레 뮤직, 엠넷닷컴, 몽키3, 지니 뮤직 등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네이버 뮤직, 벅스, 멜론 등에서도 상위권에 줄세우기를 시작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한편, SG워너비는 앨범 발매 이후 오는 10월 9일~10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대구, 부산 등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윤효진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