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도 수교 44주년…MBC, 다큐 ‘강가; 인도의 영혼’ 편성

0
201710251743036250.jpg

MBC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MBC가 오는 12월10일 한국·인도 수교 44주년을 앞두고 인도 관련 특집을 선보인다.

MBC는 오는 11월7일 밤 12시45분 로드 다큐멘터리 ‘강가; 인도의 영혼’을 편성했다.

‘강가; 인도의 영혼’은 산스크리트어로 갠지스강을 의미하는 ‘강가’를 답사하는 로드 다큐멘터리다. 인도인의 영혼을 담은 ‘성스러운 강’으로 불리는 갠지스강을 중심으로 인도의 자연, 종교, 문화, 음식, 그리고 그 속에 담긴 인도인들의 삶과 영혼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특히 이번 다큐는 인도를 대표하는 여배우 디아 미르자(Dia Mirza)가 실제 여행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인도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갠지스강이라는 모티브와 함께 잘 풀어내 해외에서도 큰 호평을 받았던 만큼, 국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현재 MBC에브리원에서 인기리에 방송 중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편도 함께 편성했다. 이번 인도편에서는 방송인 럭키와 그의 인도 친구들의 한국 여행기가 그려진다. 한국을 찾아오는 럭키의 친구들은 각각 대기업 임원, 의류 수출 회사 CEO, 인도 최고 인기 클럽 CEO로 다양한 이력을 뽐냈을 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도 눈길을 끌 전망이다. 오는 11월7일 밤 11시10분 처음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