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1★이슈] ‘판듀2’ 종영, 안방 1열 레전드 공연 ‘뜨거운 안녕’

0
201710260928355450.jpg

SBS ‘판타스틱 듀오 2’ 공식 홈페이지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판타스틱 듀오 2’가 종영한다.

SBS 관계자는 26일 뉴스1에 "’판타스틱 듀오 2’가 끝나는 게 맞다. 시즌이 종영하는 것이다. 마지막 녹화는 다음 달 7일 진행될 예정이다. 하지만 종영 날짜는 유동적이다. 아직 후속 프로그램이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판타스틱 듀오 2’는 올해 안에 시즌 2를 마무리할 전망이다.

‘판타스틱 듀오’는 대한민국 최고 가수의 명곡을 일반인 듀엣가수가 함께 부르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담는 프로그램. 지난해 처음 방송된 이후 스타와 일반인 판듀가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한 멋진 무대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힘입어 올해 시즌 2 역시 제작됐다. ‘판타스틱 듀오 2’는 지난 3월 방송을 시작한 이래 양희은, 이문세, 이소라, 거미, 백지영, 태양 등 내로라하는 레전드 가수들이 등장해 판듀들과 ‘그레잇’한 무대를 만들어냈다. 덕분에 시청자들은 ‘안방 1열’에서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가수들의 멋진 공연을 감상할 수 있었다.

일반인 판듀들의 특별한 이야기 역시 ‘판타스틱 듀오 2’의 묘미였다. 대학가요제에 출전할 정도로 실력이 뛰어났던 채소가게 어머니, 회사에 다니면서도 꿈을 놓지 않은 해운대 영업사원, 오래전부터 장윤정의 팬이라 밝힌 로이킴 등 참가자들의 각기 다른 사연 역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하지만 시즌이 종영하며 가수&판듀들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무대와 이야기를 당분간 볼 수 없게 됐다. 그렇다면 시즌 3가 제작될 가능성은 있을까. 이에 대해 관계자는 "현재까지 정해진 것은 아무것도 없다. 논의해야 할 부분"이라고 말했다.

한편 ‘판타스틱 듀오 2’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