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수지, ‘함부로 애틋하게’ 출연… 대세가 대세 만들까?

0
201508201418158201.jpg

김우빈 수지

배우 김우빈과 수지가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제)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오전 홍보사 3HW는 김우빈과 수지가 2016년 방송 예정인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제작 삼화네트웍스-IHQ)의 남녀 주연배우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 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 을’ 다큐멘터리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애틋한 로맨스물이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고맙습니다’ ‘이 죽일 놈의 사랑’ ‘미안하다 사랑한다’ ‘참 좋은 사랑’을 집필한 이경희 작가가 3년 만에 미니시리즈로 복귀하는 작품으로 더욱 관심이 솔리고 있다.

서정적인 대사와 감성적인 필체가 돋보이는 진한 로맨스로 매 작품마다 새로운 멜로를 탄생시킨 이경희 작가가 김우빈과 수지를 남녀주인공으로 내세워 어떤 로맨스를 그릴지도 궁금증과 기대가 동시에 쏠리고 있다.

드라마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관계자는 "이경희 작가의 신작 ‘함부로 애틋하게’가 최고의 배우와 함께 하게 됐다"며 "작가와 배우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이어 "2016년 최고의 작품성있는 드라마를 보여주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구체적인 방송 시기와 방송사는 협의 중"이라고 전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