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황금락카두통썼네, 오늘은 가면 벗고 정채 밝힐까? 쟁쟁한 실력자들 도전장

0

201505101705268510.jpg

‘복면가왕’ 황금락카두통썼네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가 밝혀질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복면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2회 연속 가왕의 자리에 등극하며 지난 5주간 정체를 드러낼 수 없었다.

이에 황금락카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은 날로 높아지며 네티즌들은 다양한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지난주 방송에서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복면을 빨리 벗고 싶다. 주변에 내가 황금락카라고 말을 못해 답답하다. 제가 입이 가벼운 편인데 저희 엄마도 몰라서 입이 근질거린다"는 라고 밝히며 뛰어난 예능감까지 발휘, 정체에 대한 궁금증에 더욱 불을 지폈다.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폭풍 가창력은 이미 입증됐다.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복면을 벗고 싶다면, 지난주 1라운드 서바이벌 경연을 통해 살아남은 4명의 복면가수 중 우승자가 그를 이겨야 한다.

이날 가왕결정전에 앞서 준결승전과 결승전을 치를 가수는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 ‘도와줘요 실버맨’ ‘딸랑딸랑 종달새’ ‘토끼라서 행복해요’다. 각각 가희, 박준면, 에릭남, 박학기 등을 꺾은 실력자들이다.

황금락카 두통썼네가 복면가왕의 자리를 지켰을지, 3차 경연 우승자가 복면을 벗기고 정체를 밝혔을지는 10일 오후 4시50분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fn스타 fnstar@fnnews.com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