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박신혜, 2017 AAA 참석 확정…亞 여신 파워 ‘입증’

0
201710300919030029.jpg

솔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 News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박신혜가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에 참석한다.

박신혜 측은 30일 AAA 참석을 결정한 사실을 알렸다. AAA는 배우와 가수를 비롯하여 장르와 국경을 넘어 아시아 문화를 빛낸 글로벌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시상식이다.

박신혜는 드라마, 영화, 트렌드 다양한 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명실상부 최고의 20대 여배우.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로 한류 팬들을 사로잡고 이후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 등 매 작품마다 믿고 보는 연기력과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의 주역으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또한 ‘시라노; 연애조작단’ ‘7번방의 선물’ ‘형’ 그리고 최근 개봉을 앞둔 ‘침묵’까지 스크린에서도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여배우 최초로 아시아투어를 진행했을 만큼 박신혜의 아시아 내 인기는 폭발적이다. 올해도 홍콩을 시작으로 5년째 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어 여전한 ‘아시아 여신’의 파워를 입증했다.

더불어 박신혜는 수많은 자선활동을 통해 전 세계에 훈훈함을 전해 범접할 수 없는 미모에 빈틈없는 연기력 그리고 예쁜 마음씨까지 삼박자가 완벽한 비교불가 여배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AAA 수상자 선정에는 아시아권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해 공정성의 신뢰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AAA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AA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1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