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윤민수, ‘그녀를 찾아주세요’ 가이드 보컬 버전 발매

0

202204030822384037.jpg

[파이낸셜뉴스]  바이브 윤민수가 ‘그녀를 찾아주세요’ 가이드 버전을 음원으로 선보인다.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윤민수가 가창한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 음원 ‘그녀를 찾아주세요’가 발매된다.

‘그녀를 찾아주세요’는 지난 2007년 발매 후 15년 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더 네임의 스테디 발라드 명곡으로 윤민수가 당시 작곡에 참여해 곡의 애절한 감성을 아름다운 멜로디로 전달했다.

이번에 발매되는 윤민수의 ‘그녀를 찾아주세요’는 2007년 녹음된 가이드 버전이다. 윤민수는 당시 보컬 그대로 숨소리 하나까지 다듬어지지 않은 자연스러운 노래로 리스너들의 추억을 자극한다.

윤민수는 곡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원 작곡가로서 ‘그녀를 찾아주세요’ 속 이제는 만날 수 없는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더욱 와닿게 노래했다. 윤민수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도 포인트다.

‘방구석 캐스팅’은 최근 선예와 임슬옹의 ‘대낮에 한 이별’, 송이한의 ‘365일’, 선예의 ‘열애중’, 먼데이키즈의 ‘너 아니면 안돼’, 한동근의 ‘사랑인걸’, 조현아의 ‘늦은 후회’, 마마무 문별의 ‘서툰 이별을 하려 해’ 등 웰메이드 리메이크 음원을 연이어 발표하며 ‘믿고 듣는’ 프로젝트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