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맞선’ OST, ‘피처링 여신’ 문수진 함께한 ‘잇츠 업 투 유’ 발매

0

202204031052156898.jpg

문수진이 ‘사내맞선’ OST에 빛나는 감성을 전한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오늘(3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연출 박선호/극본 한설희 홍보희/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제작 크로스픽쳐스)의 파트 10 ‘It’s Up To You’를 발매한다.

문수진이 부르는 ‘It’s Up To You’는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이다. 문수진의 소울풀한 목소리와 펑크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드라마에 세련된 멋을 더한다는 귀띔이다.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등 다양한 드라마 OST를 만들어낸 프로듀싱팀 빨간양말과 INAN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했다. 여기에 ‘사내맞선’의 음악감독 박세준과 하준이 작사에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문수진은 소울풀하고 개성 넘치는 보컬로 주목받으며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세훈&찬열 등 많은 유명 가수 피처링 러브콜을 받아 ‘피처링 여신’으로 불리고 있는 실력파 신예 아티스트이다.

앞서 발매했던 ‘사내맞선’의 OST가 국내외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 ‘사내맞선’의 OST 문수진의 ‘It’s Up To You’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문수진의 힙한 분위기가 담긴 ‘It’s Up To You’는 오늘(3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플렉스엠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