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사내맞선’ OST 본인 등판! 따뜻 감성 ‘사랑인가 봐’ 어쿠스틱 발매

0

202204051417565985.jpg

‘사내맞선’ 주인공 김세정이 보너스 트랙 OST로 특별한 감성을 선사했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오늘(5일) 정오에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연출 박선호/극본 한설희 홍보희/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제작 크로스픽쳐스) OST의 보너스 트랙으로 주연 배우 김세정이 부른 ‘사랑인가 봐(Acoustic Ver.)’을 모든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발매했다.

김세정의 ‘사랑인가 봐(Acoustic Ver.)’는 지난 2월 18일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멜로망스의 ‘사내맞선’ 스페셜 OST ‘사랑인가 봐’를 리메이크한 곡. 사랑에 빠져드는 설레고 행복한 감정 변화들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러브 테마송이다.

또한 ‘사랑인가 봐(Acoustic Ver.)’은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와 E.P 테마 위에 김세정의 섬세하고 청량한 보이스가 더해져 특별한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이승철, 거미, 김나영, 폴킴 등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해 온 프로듀서 김세진과 한밤(midnight)이 편곡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지난 4일 김세정과 안효섭의 SNS와 SBS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사내맞선’ 시청률 공약으로 두 주인공의 ‘사랑인가 봐’ 듀엣 영상이 업로드 되며 화제를 모았다. 김세정이 영상 속에서 ‘사랑인가 봐’를 완벽 소화한 가운데, 이번 보너스 트랙에서는 어떤 가창력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김세정은 뛰어난 가창력과 작사, 작곡에서도 본인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며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사내맞선’ 주인공 신하리 역을 맡아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연기로 ‘로코 요정’, ‘한국판 엠마 왓슨’이란 수식어를 얻는 등 대세 배우로 떠오르며 드라마를 흥행으로 이끌었다.

지난달 14일 멜로망스의 스페셜 OST ‘사랑인가 봐’가 멜론 OST 차트 1위 및 일간 종합 4위 그리고 모든 음원 사이트 TOP 10에 랭크되며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사내맞선’ OST는 주인공 김세정이 직접 가창자로 참여한 특별 보너스 트랙으로 의미를 더하며 드라마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오늘(5일)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최종화가 공개되며, 넷플릭스에서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한편, 김세정의 따뜻함을 담은 ‘사내맞선’ 스페셜 트랙 OST ‘사랑인가 봐(Acoustic Ver.)’는 오늘(5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플렉스엠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