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박나래, ‘구준표’ 완벽 변신! 적재적소 리액션+빈틈없는 예능감 선사

0

202205010857145373.jpg

개그우먼 박나래가 신들린 립싱크부터 빈틈 없는 예능감으로 토요일 저녁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지난 4월 30일 방송한 tvN ‘놀라운 토요일’ ‘리더의 조건’ 특집에서 가수 은혁, 온유, 수호와 함께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먼저 박나래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F4 리더 구준표로 변신해 ‘리더의 조건’에 걸맞은 분장 컬렉션을 선보였다. 그녀는 뽀글뽀글한 구준표 헤어스타일에 교복을 입고 특유의 까칠한 표정을 지으며 이날 방송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SM의 대선배 블랙비트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날개’가 출제됐다. 박나래는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광야 식구들과 함께 흥을 한껏 끌어올리며 노래에 집중했다. 박나래는 첫 번째 도전 만에 받아쓰기에 성공한 키의 기억력에 놀라움을 자아내며 박수갈채를 보냈다.

이어진 간식 게임 ‘오늘 1위 후보는 누구’에서 박나래는 즉석에서 문세윤, 김동현, 은혁과 ‘가발 동아리 모발모발’을 결성, 브레이브걸스 ‘롤린’ 가오리 댄스부터 엄정화 ‘포이즌’ 안무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박나래는 한해의 퍼포먼스 직후 “각성한 모범생 같다”며 적재적소의 리액션으로 활기를 불어넣었다. 8라운드 만에 정답을 맞힌 박나래는 문세윤과 함께 플라이 투 더 스카이 ‘Missing You(미씽 유)’ 립싱크에 나섰다. ‘자그만희’로 분한 박나래는 음악이 시작됨과 동시에 발라드 가수로 몰입해 신들린 립싱크 무대를 선사하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겼다.

그뿐만 아니라 박나래는 끝나지 않는 퍼포먼스 향연에 기진맥진하는가 하면, 가발 속 흥건히 젖은 땀을 닦기 위해 가발에 휴지를 고정하며 ‘어우동’으로 돌변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처럼 박나래는 ‘놀토’의 안방마님다운 풍부한 입담과 기회를 놓치지 않는 순발력으로 토요일 저녁을 풍성하게 만들었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