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정규 1집 발표..이적과 손잡고 컴백

0

202205020817193200.jpg

[파이낸셜뉴스]  가수 임영웅의 ‘IM HERO’(아임 히어로)가 드디어 공개된다.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의 타이틀곡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가수 이적이 작사와 작곡에,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에 참여한 명품 감성 발라드로 한층 더 짙어진 임영웅의 고품격 감성과 누구나 공감 가능한 가사가 듣는 순간 대중을 매료시킬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타이틀곡 이외에도 자체 콘텐츠 ‘리로드’(Re;load)를 통해 소개됐던 설운도와 자전거 탄 풍경의 송봉주, 박상철, 딕펑스 김현우, 윤명선 등 화려한 참여진이 작사와 작곡, 편곡에 힘을 보탠 다양한 곡이 골라 듣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물고기뮤직 관계자는 “사람 이야기와 사랑 이야기, 세상 이야기가 12곡에 고스란히 담겨있고, 각 곡마다 유기적으로 스토리가 이어지기에 첫 트랙부터 마지막 트랙까지 한 번에 듣는 것을 추천한다. 트랙 순서 배열 고민만 수개월을 했다. 정규 앨범이 흔하지 않은 지금 정규만의 매력과 만든 이의 마음이 전 트랙에 녹아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의 마음을 울리며 신선한 변신과 함께 남자 솔로 가수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대중에게 최고의 5월을 선사할 임영웅은 여세를 몰아 6일부터 고양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많은 기대 속 공개를 앞두고 있는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는 3일 오전 8시에 베일을 벗는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