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범죄도시2’ NFT 플레이 포스터 선보인다

0

202205101105556286.jpg[파이낸셜뉴스] CGV가 지난 1월 ‘킹메이커’ NFT 플레이 포스터를 처음으로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5월 한국영화 최고의 기대작인 ‘범죄도시2’의 NFT 플레이 포스터를 선보인다.

CGV는 영화 ‘범죄도시2’를 사전 예매한 고객에게 ‘범죄도시2’ NFT 플레이 포스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NFT 플레이 포스터는 영화 포스터 이미지에 CGV만의 고유한 템플릿, 3D, 2D 효과를 추가해 풍성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영상 굿즈다. ‘범죄도시2’ NFT 플레이 포스터는 ‘클래식’, ‘프리미엄’, ‘VIP’ 세 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개봉일인 18일 전에 ‘범죄도시2’를 사전 예매한 관람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NFT 플레이 포스터를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며 CGV 모바일 앱 내 CGV NFT 지갑을 통해 NFT 플레이 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CGV 강철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지난 1월 ‘킹메이커’ NFT 플레이 포스터가 공개되자 새로운 방식으로 영화의 여운을 간직할 수 있게 됐다는 영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영화의 감동을 특별하게 소장할 수 있는 다양한 굿즈들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