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지 주린, ‘마스카라’ 개인 콘셉트 포토+비주얼 티저 공개…’독보적 카리스마’

0

202206021049182092.jpg

‘글로벌 걸그룹’ XG(엑스지)가 멤버 주린을 시작으로 신곡 콘셉트를 공개한다.

엑스지(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는 지난 6월 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마스카라(MASCARA)’ 주린 개인 콘셉트 포토 2종, 비주얼 티저 영상을 동시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주린은 올림머리 헤어스타일로 묵직한 카리스마를 전했다. 다른 사진에서는 긴 생머리를 늘어뜨리며 부드러우면서 시크한 매력까지 두루 보여줬다.  

202206021049464476.jpg

감각적인 비트가 어우러진 비주얼 티저 영상에는 몽환적인 주린 만의 무드가 담겼다. 어두운 공간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주린은 카메라 무빙을 따라가며 압도적인 눈빛을 발산했다. 영상 말미, 빛을 향해 걸어가는 주린의 뒷모습이 음악 팬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했다.

엑스지는 7명의 멤버 모두가 랩, 보컬, 댄스 실력에 능한 ‘전원 에이스’ 걸그룹이다. 지난 3월 첫 번째 싱글 ‘티피 토즈(Tippy Toes)’와 함께 글로벌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했으며, 음반 선예약 주문부터 완판을 기록했다.

또한 엑스지는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서 얼터너티브 차트 7개국 1위를 포함해 총 15개국에서 10위권 내 진입하기도 했다. 데뷔 활동부터 독보적인 행보를 보여준 엑스지의 컴백에 더욱 시선이 쏠린다.

한편, 엑스지의 두 번째 싱글 ‘마스카라’는 오는 29일 공개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XGALX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