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서, 스타게이트X한림예고 첫 합작 콘텐츠 출격! ‘감성 보컬’ 과시

0

202206040947077467.jpg

싱어송라이터 강민서가 스타게이트, 한림예술고등학교와 함께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스타게이트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한림예술고등학교와 함께한 신규 콘텐츠를 게재했다.

스타게이트의 첫 주인공은 한림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강민서다. 지난 2월 자작곡 ‘자존감 물주기’를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발걸음을 뗀 강민서. 그는 스타게이트 콘텐츠를 통해 아델(Adele)의 ‘헬로(Hello)’ 커버에 도전,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깊은 감성을 선사했다.

해당 콘텐츠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연스런 라이브 영상을 촬영, 개성과 매력을 선보이는 스타게이트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다. 특히 가창자의 실력은 물론 친구들과의 자연스런 케미를 통해 따뜻한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스타게이트는 강민서의 ‘Hello’ 외에도 한림예술고등학교 학생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 과연 다음 영상의 주인공은 누구일지에 대해서도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한림예술고등학교는 K-POP 뮤지션은 물론 뮤지컬, 댄스, 방송, 영화, 패션 등 다양한 대중예술분야에서 활동할 아티스트를 육성하며 대중예술전문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위너 송민호, 블락비 피오, 아스트로 차은우, 있지 류진 채령 유나, 비투비 육성재, 가비, 노제, 갓세븐 유겸, 트와이스 다현 채영, 레드벨벳 예리, 전소미 등을 배출했으며 학생들의 현장 진출을 돕기 위해 기획사 오디션, 유투브 촬영 등 각종 지원활동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서우이엔엠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