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 송강호-유아인-문근영 출동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

0
201508250954556454.jpg

이준익 감독을 비롯, 송강호, 유아인, 문근영, 전혜진, 김해숙까지 영화 ‘사도’의 온 가족 구성원이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이준익 감독의 영화 ‘사도’는 오는 27일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이준익 감독-송강호-유아인 등 강렬한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사도’는 어떤 순간에도 왕이어야 했던 아버지 영조와 단 한 순간이라도 아들이고 싶었던 세자 사도, 역사에 기록된 가장 비극적인 가족사를 담아낸 이야기다.

이번 생중계에는 2015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다운 면모를 드러낼 다채로운 영상과 함께 ‘사도’의 주역들이 전하는 유쾌하고 솔직한 촬영 비하인드 토크가 예정되어 있다. 역사상 기록된 가장 비극적인 가족사를 담아낸 캐릭터 하이라이트 영상은 물론, ‘사도’의 제작기 영상과 미공개 현장 스틸이 최초로 공개된다.

이 외에도 ‘사도’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사전 예고 페이지에서 기대 댓글과 질문 참여를 통해 현장 초대의 기회는 물론, 이준익 감독과 배우들에게 네티즌들이 직접 질문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특히 영조를 연기한 국민배우 송강호의 사전 예고 영상을 시작으로 사도 유아인, 혜경궁 문근영까지 릴레이로 진행될 3인 3색 예고 영상을 통해 ‘사도’의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아버지에 의해 뒤주에 갇혀 8일 만에 죽음을 맞이한 사도세자를 재조명한 ‘사도’는 오는 9월 관객들을 찾아간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이주희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