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랙시, 다크 카리스마 함께한 ‘악의 유혹’…첫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0

202208080954284483.jpg

걸그룹 크랙시(CRAXY)가 다크한 카리스마로 ‘타락’을 노래한다.

크랙시(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WHO AM I (후 엠 아이)’의 ‘언더커버 (Undercover)’ 버전 멤버별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크랙시는 락시크한 무드의 연출로 다크한 카리스마를 완성한 모습이다. 또 다섯 멤버의 매력을 디테일하게 살린 이미지 변신으로 다시 한번 강렬한 콘셉트를 예고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어둡고 차가운 색감의 백그라운드와 쇠사슬이 주는 압도적인 분위기 위로 크랙시만의 당찬 에너지가 어우러져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크랙시는 또 한번 포스 넘치는 아우라로 메인 테마의 ‘타락’을 실감 나게 담아내며 글로벌 팬심을 완벽하게 저격했다.

202208080955576122.jpg

크랙시는 ‘탄생’을 그린 첫 번째 미니앨범 ‘GAIA (가이아)’, ‘환락’을 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 ‘Dance with God (댄스 위드 갓)’에 이어 ‘WHO AM I’를 발매하며 이제껏 본 적 없는 ‘타락’이란 콘셉트로 모두를 놀라게 하겠다는 포부다. 특히 전작을 잇는 탄탄한 세계관 위로 한층 강력해진 에너지를 쌓아 올리며 음악적 성장을 증명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 버전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UNDERCOVER’는 상대방에게 숨어들어 정복하겠다는 지배 욕망을 날카롭고 다크하게 그려낸 곡이다. 크랙시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여섯 편의 시네마급 뮤직비디오로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세계관을 펼쳐 보인다.

돌아온 다섯 여전사가 악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어떤 음악과 모습을 통해 ‘타락’이란 콘셉트를 담아냈을지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크랙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WHO AM I’는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SAI엔터테인먼트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