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천재’, ‘수학의 神’ 정승제도 절레 절레…’0재단 0재력’에 한숨 연발

0

202209220932052664.jpg

‘내일은 천재’ 첫 일타강사 정승제가 0재단의 0재력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

오늘(22일) 밤 10시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천재’ 2회에서는 첫 번째 일타강사 정승제에게서 수학을 배우는 ‘0재단’ 김광규, 김태균, 곽윤기, 이장준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브레인 가이드’ 전현무는 "누적 수강생 수 850만 명을 자랑하는 ‘수학의 신’이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사생팬까지 보유하고 있다"라고 정승제를 소개한다.

이에 정승제 역시 "저는 포기해 본 적이 없는 강사다. 대한민국에서 ‘수포자(수학을 포기한 자)’라는 단어가 없어질 때까지 결혼도 하지 않겠다"라고 각오를 다진다.

하지만 이도 잠시, 정승제는 첫 번째 질문에서부터 한숨을 내쉬게 된다고. "지수 법칙, 피타고라스 법칙 등 아는 수학 공식이 있는가?"라는 질문에 김태균이 "블랙핑크 지수?"라고 답하기 때문.

이후에도 그는 "8 나누기 8이 왜 1이냐?", "사칙연산 들어본 사람?" 등을 질문하는 0재단의 0재력에 경악을 금치 못하고, 이를 지켜보던 전현무가 "포기하면 안 된다"라고 압박하자 "어떡하지?"라고 울상을 지어 녹화 현장 스태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정승제가 0재단의 첫 번째 수학 수업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지, 오늘(22일) 밤 10시 KBS Joy에서 방송하는 ‘내일은 천재’ 2회에서 확인 가능하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KBS Joy ‘내일은 천재’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