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팬미팅 메인 퍼포먼스는? 새 투표 발표에 ‘시선집중’

0

202209231110196350.jpg

보이그룹 TNX(티엔엑스)의 팬미팅 메인 퍼포먼스가 결정된다.

지난 22일 오후 Mnet Plus에서는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가 참여한 ‘KPOP MAKER(케이팝 메이커)’ 프로세스3이 방송됐다.

이날 TNX의 팬미팅 메인 퍼포먼스 곡 후보로는 TNX의 힘찬 발걸음을 연상시키는 브라스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인 댄스곡 ‘비켜(MOVE)’와 멤버 은휘가 작사·작곡한 곡이자 작은 위로를 건네고 싶은 TNX의 마음을 담은 어쿠스틱 미디엄 템포곡 ‘작은 노래(your favorite melody)’가 후보에 올랐다. 2곡 중 더 많은 ‘좋아요’ 수를 기록한 곡이 메인 퍼포먼스 곡으로 선정된다.

다만 ‘좋아요’ 수가 특정 개수를 넘으면 2곡 모두 팬미팅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이를 위해 TNX는 노래방 특별 미션을 진행했다. 노래방 점수와 만보기 수가 높을수록 본 미션 혜택이 있다는 말에 멤버들은 싸이의 ‘That That’을 부르기로 하고,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한 전략을 펼쳤다.

메인보컬 준혁과 메인래퍼 휘가 노래와 랩을 맡고 태훈·경준·현수·성준은 만보기를 담당한 가운데, 멤버들은 ‘That That’ 음악이 흘러나오자 싸이에 빙의해 흥겨운 분위기를 만드는 것은 물론 뛰어난 실력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노래방 최종 점수는 94점, 만보기 개수는 2769점으로 제작진들은 1만 점에서 해당 점수를 뺀 ‘7137’을 기준 점수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좋아요’ 수의 합이 7137개가 넘으면 ‘비켜’와 ‘작은 노래’ 두 곡 모두 팬미팅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준혁과 태훈은 "열심히 준비했다", "두 곡 다 하고 싶다. 투표 열심히 참여해 달라"며 팬들의 참여를 부탁했다.

‘KPOP MAKER’는 메이커스와 가수가 함께 팬미팅을 기획하는 프로젝트다. 메이커스는 8주 동안 가수의 팬토리를 통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세스3 ‘팬미팅 메인 퍼포먼스 곡’ 투표는 지난 22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한편, TNX는 피네이션(P NATION)의 첫 번째 아이돌 그룹으로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으로 데뷔했다.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끼를 바탕으로 총 17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한 성과를 이뤘고, 데뷔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현재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Mnet Plus ‘KPOP MAKER’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