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 ‘뷰티 인사이드’ 열혈 홍보 ‘의리 과시’

0

201508261738391396.jpg

배우 이동휘가 영화 ‘뷰티 인사이드’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 의리를 과시했다.

이동휘는 지난 20일 개봉한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가구를 만드는 우진의 동업자이자 언제 어디서든 함께하는 절친한 친구 상백 역으로 열연했다.

특히 우진의 모습이 매일 변한다는 비밀을 알고 있는 단 하나뿐인 친구로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며 진심으로 아픔과 고민을 이해하고 도움을 주려는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연기 호평 세례를 받고 있다.

이동휘는 캐릭터에 대한 책임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작품이 그 누구보다 잘 되길 바라는 마음에 바쁜 촬영 스케줄에도 ‘뷰티 인사이드’ 무대 인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개인 SNS에 무대인사 과정을 실시간으로 업로드 하면서 한효주, 이진욱, 유연석 등 출연 배우들과 호흡을 자랑하는가 하면, 백종열 감독에 대한 애정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 하는 등 ‘열혈 홍보맨’을 자청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동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이동휘의 ‘뷰티 인사이드’에 대한 애정은 관계자들도 인정할 정도로 대단하다. 연기 뿐만 아니라 의상부터 소품까지 직접 챙기며 공을 들였기에 홍보도 열의를 다하는 것 같다. ‘뷰티 인사이드’와 이동휘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동휘는 올해 영화 ‘베테랑’, ‘뷰티 인사이드’에 출연했으며, 곧이어 ‘도리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캐스팅 되는 등 끝없는 캐릭터 변신으로 매번 색다른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고 있다.

/fn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