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주겠군”…’쥬라기 월드’, 돌아온다…’귀환 영상’ 공개

0
201712051554123090.jpg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론칭 예고 영상 캡처 © News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신작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본격적인 론칭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차 예고편 공개 이벤트를 예고하는 가운데, 레전드 시리즈의 화려한 컴백을 알리는 론칭 예고 ‘귀환 영상’이 공개됐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오는 8일 1차 예고편 론칭에 앞서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화려한 컴백을 예고할 론칭 예고 ‘귀환 영상’을 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론칭 예고 ‘귀환 영상’은 전설적인 시리즈의 명성을 확인할 수 있는 강렬한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전편 ‘쥬라기 월드’에 이어 활약하게 될 오웬(크리스 프랫 분)의 "완전 끝내주겠군"이라는 한 마디는 다시 한 번 관객들을 환상적인 모험으로 초대할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이번 영상을 통해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이날부터 순차적으로 영상을 공개, 오는 8일 더욱 확장된 시리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1차 예고편이 전세계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8일 오전 11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이번 세계적인 런칭 이벤트를 통해 시리즈의 흥행 신화를 이어 받을 2018년 최고의 화제작임을 전세계에 각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지난 1993년 ‘쥬라기 공원’은 전세계 박스오피스 흥행 1위를 차지하며 화려한 시리즈의 데뷔를 알렸다. 이후 ‘쥬라기 공원2 – 잃어버린 세계’ 역시 1997년 북미 박스오피스 흥행 1위라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최고의 할리우드 레전드 시리즈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2015년 12년 만의 신작 ‘쥬라기 월드’는 폭발적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역대 전세계 흥행 수익 4위에 등극, 전작의 전설적인 업적들을 가뿐히 뛰어넘는 기염을 토했다. 그리고 마침내 2018년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개봉을 확정지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오리지널 흥행 블록버스터 ‘쥬라기’ 시리즈를 탄생시킨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 총괄을 맡았으며,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쥬라기 월드’의 캐스트들이 또 한번 활약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그뿐 아니라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멤버 이안 말콤 박사 역의 제프 골드브럼이 합류해 ‘쥬라기 공원’과 ‘쥬라기 월드’의 이야기가 어떻게 엮이게 될지 궁금증도 자아낸다.

‘쥬라기 월드’의 감독 콜린 트레보로우는 이번 작품에서는 각본을 맡아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스페인 출신의 명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가 메가폰을 잡아 더욱 탄탄해지고 강력해진 시리즈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내년 6월 6일 현충일, 전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다.

Faceboo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