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노센스’, 오늘(7일) 디지털 싱글 앨범…“韓-英-日 컬래버 프로젝트”

0
201712071152114036.jpg

사진=엔에스씨컴퍼니 © News1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한국-영국-일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더 이노센스(The Innocence)’가 새 앨범 ‘Holding Out’을 전격 발표한다.

7일 소속사에 따르면, ‘더 이노센스’는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Holding Out’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더 이노센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Holding Out’은 크리스티나 마리와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김윤이 공동 작곡했으며 녹음은 영국 ‘브리스톨’에서 진행했다. 또한 보이즈투맨, S.E.S(바다), 히라이켄 등의 음악을 프로듀싱한 일본 프로듀서 Urushidani Koji가 편곡 및 사운드 믹싱에 참여해 사운드 퀄리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작곡 및 보컬에 참여한 크리스티나 마리는 “한국과 일본 프로듀서와 같이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계속 참여하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크리스티나 마리는 제 2의 아델, 머라이어 캐리로 불리며 세계적 보컬리스트로 급부상 중인 보컬이다. 영국 BBC 채널의 ‘The Voice UK 시즌3’에서 풍부한 성량과 천부적 재능으로 ‘The Voice UK’의 최종 라운드 라이브쇼 파이널 무대에 올라 폭발적 기량을 선보인 바 있다.

Facebook Comments